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젊음을 생각한다.

https://www.instagram.com/p/B-BZ3eHFVJi/

어제는 망미동을 벗어나서 남천동까지 걸어보았다.
수영로터리의 상가와 광안리해변의 상가에는 코로나19사태 전보단 사람이 왕내가 적다고 할 수 있겠지만 생각한것보단 차량의 통행과 사람들이 적은것은 아닌듯 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친구들과 광안리 에서 놀던 생각이 스쳐지나갔다. 내일에 대한 불투명성으로 하루하루가 힘들었지만 우리는 친구들을 만나서 때론 즐겁게, 슬프게 광안리에서 시간을 보냈고 그 과정을 통과하면서 어떤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사회인으로 변해갔다. 전 세계적인 문제에서 청년들이 젊음을 믿고 여전히 즐긴다고 이야기를 하지만 난 그들은 그럴때라고 생각이 들기에 이해할 수 있다. 사회는 진보해 나가고 있고 그 진보를 이끌사람은 현재사회의 통념을 거부하는 사람들이기에... 이 청년들도 마스크를 쓰고있고 음주가무만 하는것이 아니라는걸 어제도 볼 수 있었다.
그들을 위해 기성세대가 무엇을 해줄것인가를 고민해야지 기성세대의 틀에 넣으려고 하면 안될것이다.
.
.
.
#부산 #더불어민주당 #수영구 #장수영 #망미동 #구의원 #기초의원 #동네한바퀴 #밤거리 #밤마실 #산보 #청년문화 #소통 #참여 #변화 #기회 #공간 #드림 #미래 #광안리 #남천동 #수영로터리 #코로나19 #부족 #체움
#과정

 

Instagram의 더불어민주당 장수영님: “어제는 망미동을 벗어나서 남천동까지 걸어보았다. 수영로터리의 상가와 광안리해변의 상가에는 코로나19사태 전보단 사람이 왕내가 적다고 할 수 있겠지만 생각한것보단 차량의 통행과 사람들이

좋아요 2개, 댓글 0개 - Instagram의 더불어민주당 장수영(@jang_su_yeong)님: "어제는 망미동을 벗어나서 남천동까지 걸어보았다. 수영로터리의 상가와 광안리해변의 상가에는 코로나19사태 전보단 사람이 왕내가 적다고 할 수 있겠지만 생각한것보단 차량의 통행과…"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