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것들

변우민 아내 공개, 20살 연하 아내 '빛나는 미모'

배우 변우민이 20살 연하의 미모의 아내를 공개했다.







19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배우 변우민이 20살 연하의 아내 김효진 씨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변우민은 아내에 대해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20세 연하의 아내"라고 소개하며 "아내가 임신 5개월하고도 2주차다"라고 임신 소식을 전했다.

변우민의 아내 김효진 씨는 환한 얼굴에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그녀는 연예인 못지않은 청순한 미모를 뽐냈다.


한편 이날 변우민은 아내와 함께 초음파 검사를 한 뒤 "아기가 건강하단 얘길 들어 다행이다. 오늘은 아기 얼굴을 보고 싶다기보다 건강하단 소식을 듣고 싶었다"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변우민은 “아이를 가지려고 노력을 했을 때는 안 생기더니 아이가 없더라도 잘 살자며 마음을 비우자 바로 생기더라”며 행복해 했다.

변우민은 “ 태명은 ‘영특이’고 무엇을 하든지 자기가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하게 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또 변우민의 아내는 “영특이가 태어나면 얼굴만 남편을 닮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 날 변우민은 장모님과는 6살 차이가 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