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것들

LG유플러스 홈서비스 [스마트&컨덴츠] 요금제

LG유플러스 홈서비스 [스마트&컨덴츠] 요금제

 LGU플러스 홈서비스 요금제에는 스마트&컨덴츠, 스마트요금제, 19요금제, 표준요금제가 있습니다.

그중 스마트&컨덴츠 요금제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요금제의 특징은 초고속 광랜과 함께 음악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입니다.

스마트&컨텐츠 요금제는 3년 약정으로 25,000원으로 부가세를 포함하면 27,500원 입니다. 제공하는 콘텐츠는 음악 유무선 스트리밍, Wi-Fi100, 배선정리 서비스가 있습니다.





가입문의는 국번없이 101번으로 전화하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되고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음악 무제한 스트리밍이란 다운로드가 필요 없이 무제한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데 1개의 엠넷 ID로 가족이면 누구나 PC, 휴대폰, 태블릿 등 단말기 제한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Wi-Fi100서비스도 있는데 100메가급 와이파이로 무선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노트북, 패드는 물론, 070 player. tv G와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별도로 가입하려고 하면 월 6,000원의 이용료가 부가됩니다.

또한 스마트&콘덴츠를 사용하게 되면 여자분들이나 혼자서 배선정리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개통기사님이 직접 깔끔하게 배선정리를 해주어 이리저리 깔려있는 전선으로 지저분한 집안을 쾌적하게 해준다빈다.  또한 배선정리에 필요한 케이스,벨크로타이,전원플러그 스티커 세트등을 무상으로 제공해 준다고 하네요. 단 신규 가입 고객 댕상으로 1회 제공한다고 하니 설치장소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됩니다.


3년 약정에 요금이 25,000원이 부담이 된다고 한다면 제휴카드 할인이나, 이메일 요금청구 할인 그리고 자동이체 할인을 통해 요금을 아낄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는 LGU+ 스카트9 빅플러스 신한카는 9,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LGU+ 스마트할인 KB국민카도도 9,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LGU+우리카드를 이용하면 10,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부담이 되시는 분들은 이용하는게 나을 듯 합니다. 앗! 스마트DC 롯데카드도 9,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외에홈 결합상품 등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국번없이 101을 눌러 LG유플러스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친절한 상담사들이 아주 상세하게 상담을 해주신다.



설치비는 집밖으로 설치를 한다면 2만원 집안에 설치한다면 1만원의 요금을 내야한다. 하지만 1년 이상 약정을 하거나 은행,카드 자동납부 신청을 하고 신규 설치를 하면 설치비가 면제가 된다. 하지만 1년 이내에 해지 또는 이체방법을 변경하면 면제받은 설치비를 반환해야 한다. 머 급한일이 아니면 해지를 할 일이 없으니 크게 걱정할 일은 아니다.

또한 추가로 IP를 3개까지 추가할 수 있는데 이땐 설치비가 12,000원이 추가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