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테크/종신_건강보험

[미래에셋생명] 연금전환되는 종신보험 – 인생은 교향곡입니다. (상품소개&상담)

[미래에셋생명] 연금전환되는 종신보험 – 인생은 교향곡입니다. (상품소개&상담)

 

종신보험 꼭 가입해야 합니다.

나만 의지하고 사는 내 아내와 자녀들, 가장인 내가 만약 무슨 일이 생기면 남은 가족들은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

가장의 조기사망 Risk도 중요합니다.

 

연금보험 꼭 가입해야 합니다.

평균수명이 길어지고 수입 없는 노년기는 점점 늘어나고 있어 너무 오래 사는 것도 축복이 아닙니다.

즉, 오래 사는 장수 Risk가 커지고 있습니다.

 

둘 다 가입하면 딱 좋은데……

 

찾아가는 진심서비스 신청하기

 

그래서

미래에셋생명의 고객 이익을 먼저 생각하는 남다른 열정이

연금전환되는 종신보험을 탄생시켰습니다.

 

평생 지켜온 종신보험! 연금으로 전환하려니 보장이 아쉽고, 그냥 두려니 죽고 나서는 무슨 소용인가 싶고……

종신보험, 하나쯤은 있어야 하는 건 알겠는데 무언가 부족한 느낌이 드셨다면, 이제 새로운 종신보험을 만나보십시오.

 

 

사망보장은 물론, 건강자산으로 평생 든든하게!!

보장 혜택은 유지하면서 은퇴 후에는 연금까지 지금 되는 신개념의 연금전환되는 종신보험 인생은 교향곡입니다.

이제. 다양한 특약으로 가족의 건강까지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무리 계산해봐도 연금전환되는 종신보험이 정답입니다.

 

 

종신보험과 연금의 장점을 모아 더 큰 행복을 만들어 드립니다.

만약을 대비한 종신보험도 좋지만, 나를 위해 든든한 연금까지 챙겨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 보셨죠? 종신보장도 확실히, 은퇴 후에는 연금전환으로 노후준비까지 해주는 신개념의 종신보험의 종신보험을 만나보세요.

 

연금전환되는 종신보험

사망 시에는 사망위로금과 유족연금이, 은퇴 후 연금전환시에는 생존연금으로 은퇴자산 확보 가능합니다.

은퇴설계종신연금형 선택시 평생연금을 수령하면서 가족을 위한 보장자산 혜택

 

연금전환시 가입시점의 연금생존율 적용

가입시점 연금생존율을 적응하여 기존 종신보험대비 연금전환시 높은 연금액 수령이 가능합니다

(단, 장기간병종신연금형 선택시 적용되는 장기요양자 관련 위험률은 연금전환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3대질병[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진단시 납입면제 혜택

암(암납입면제특약 가입시), 뇌출혈 또는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이 확정되거나 장해지급률을 더하여 50% 이상인 장해상태시 보험료 납입을 면제됩니다.

 

본인+배우자+자녀 3명까지 가족 통합보장

40여개의 다양한 특약을 추가하여 통합보장은 물론 필요에 따라 맞춤보장이 가능하며, 보험 하나로 온 가족이 동시 가입하여 보험료 절약됩니다.

 

보험료 우대적립 또는 할인서비스

주보험 가입금액이 5,000만원 이상인 고액계약일 경우 주계약 기본보험료의 1%~5%를 우대적립 또는 할인을 해드립니다.

 

찾아가는 진심서비스 신청하기

 

 

가장의 빈자리는 가족들에게 큰 고통입니다.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가장 유고시를 대비하여 남겨진 가족들을 위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남성 조기사망률, 여성보다 최고 2.9배!!

30대에서 50대까지, 연령층이 높아질수록 남성 조기사망률은 여성보다 높습니다.

 

 

65세 시상 노인 중 34%는 생계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길어진 노후에 따라, 확실한 준비 없이는 생계문제를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4인가족 기준 월 평균수입은 430만원 정도 되고 한달 생활비는 평균 340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의 유고시 병원비나 장례비 등 여러 가지로 경제적 어려움을 겼습니다. 미래에셋생명의 연금전환되는 종신보험은 조금이나 고객의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만든 상품입니다.

 

 

시작은 보장자산을 보장받으시고 추후엔 보장자산+연금자산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그리고 연금자산만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은퇴설계종신연금형, 종신연금형, 확정연금형, 생활자금상속연금형, 장기간병종신연금형 등 여러 가지 연금형태가 있어서 고객의 성향과 니즈에 맞추어 노후를 더욱 편안하게 준비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지금 바로 연락을 주세요.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상품을 찾을 때까지 상담을 해줍니다.

 

 

미래에셋생명은 Life, Health, Love 을 쌓아 올리며 고객의 삶의 질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찾아가는 진심서비스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