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테크/연금_양로보험

[미래에셋생명] 연금저축 NEW SAVE 연금보험 – 견적 & 무료상담

[미래에셋생명] 연금저축 NEW SAVE 연금보험 – 견적 & 무료상담

 

연금으로 한 번, 세액공제로 한 번 더 직장인을 웃게 하는 연금보험을 만나보세요

 

미래를 위해 현재의 행복도 놓칠 수 없겠죠?

다양한 은퇴설계로 미래를 위한 탄탄한 준비와 세액공제로 현재의 만족까지 드리는 기분 좋은 연금보험이 두 배의 기쁨을 드립니다.

 

 

세액공제 절세효과

연간 납입하신 보험료(연금계좌 납입액합산 400만원 한도)에 대해 종합소득금액에 따라 4천만원 이하 (근로소득만 있을 경우 총 급여액 5,500만원 이하)자는 15%, 4천만원 초과(근로소득만 있을 경우 총 급여액 5,500만원 초과)자는 12%만큼 세액공제 혜택 (지방소득세 별도)

 

연복리로 재테크효과

단리가 아닌 연복리 공시이율 3.35%(2015년 3월) 적용한 금리연동형 상품으로 저금리시대의 최고의 재테크 방법 중 하나

최저보증이율 5년 미만 2.5%, 5년 이상 10년 미만 2.0%, 10년 이상 1.5%

 

다양한 은퇴설계 가능

평생 동안 연금혜택이 있는 종신연금형, 계획적인 은퇴생활을 누릴 수 있는 확정연금형 중 선택가능

  • 종신연금형(10년 보증지급/15년 보증지급/20년 보증지금/25년 보증지급/30년 보증지급/100세 보증지급)
  • 확정연금형(10년 확정/15년 확정/20년 확정/25년 확정/20년 확정/100세 확정)

 

연말정산시 절세혜택으로, 보장을 한 번 더!

보험료의 12%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절세효과로 두 배의 만족을 드립니다.

 

2명 중 1명, 노후준비에 부정적

노후준비에 대해 90.8%가 보통이거나 부정적인 평가로, 체계적인 노후준비를 하고 있지 않은 실정입니다.

 

노후자금, 얼마나 준비하셨습니까?

부동산 기타 순자산을 제외한 실제 노후자금으로 쓸 수 있는 자금은 너무나 부족합니다.

 

찾아가는 진심서비스 신청하기

 

납입기간은 5년납부터 전기납이 있으며 보험료를 더 납입하고 싶으시다면 연금개시 전에 추가납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본보험료는 월납으로 납입을 해야 하고 추가납입보험료는 계약자의 편의에 따라 수시로 납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할 수 있는 연령은 최고 75세까지 가능하며 연말정산을 위한 20대, 30대, 40대 직장인들에게는 필수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금개시는 만55부터 할 수 있으며 80세까지 가능합니다.

 

기본 보험료는 월 5만원부터 150만원까지 가능하며 추가납입보험료는 기본보험료 총액의 2배이내에 가능합니다. 그리고 중간에 어떠한 사정으로 보험료 납입을 중지할 수 있는데 보험계약일로부터 2년이 경과된 이후 신청 가능합니다.

 

연금개시 후 보험기간 중 관련 세법에서 정하는 의료비 인출에 해당하는 금은 연금수령한도를 초과하더라도 연금소득으로 과세를 합니다.

 

미래를 위해 현재의 행복도 놓칠 수 없겠죠?

다양한 은퇴설계로 미래를 위한 탄탄한 준비와 세액공제로 현재의 만족까지 드리는 기분 좋은 연금보험이 두 배의 기쁨을 드립니다.

 

직장인이라면 연말정산을 받아야 할 직장인중에 13월 급여를 편안하게 받기 위해서 또는 13월 폭탄을 안받기 위하여 직장인이라면 꼭 필요한 연금저축 new save연금보험입니다.

 

찾아가는 진심서비스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