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테크/연금_양로보험

[보험상품] 미래에셋생명 파워Rich 저축보험 – 즐거운 인생! 지금부터 준비

[보험상품] 미래에셋생명 파워Rich 저축보험 – 즐거운 인생! 지금부터 준비

 

준비된 당신만이 누릴 수 있는 즐거운 인생! 지금부터 준비하세요!

안정적인 수익으로 목적자금 만들기 인생의 여유와 풍요로움을 누리고 싶다면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찾아가는 진심서비스 신청하기

 

다양한 목적자금에 다라 4년부터 최고 100세까지 보험기간을 선택

교육자금, 결혼자금, 주택자금, 노후자금 등 마련해야 할 목적자금에 따라 보험기간을 4년, 5년, 7년, 10년, 12년, 15년, 20년, 30년, 80세, 10세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금리연동형 상품으로 최저보증이 되는 안정적인 자산관리

시중 실세금리를 반영한 금리연동형 상품이며, 최저보증이 되어 안정적인 자산 준비가 가증합니다.

공시이율: 2016년 3월 현재 연복리 2.80%

최저보증이율: 가입 후 10년 미만 연복리 1.5%, 10년 이상 연복리 1.0%

 

필요 시 추가납입과 중도인출이 가능한 유연한 자산운용

여유자금 발생시 추가납입 가능, 긴급자금 필요 시 일정범위 내에서 중도인출 기능을 활용하여 유연하게 자산 운용이 가능합니다.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등 필요한 보장을 특약 부가로 설계 가능

 

기본보험료 24만원 초과시, 고액 보험료 우대서비스

 

보험차익 비과세 혜택 가능

관련세법에서 정하는 요건에 부합하는 경우에 보험차익 비과세 혜택 가능

 

남다른 투자, 든든한 보장으로 더 큰 행복을 만드세요!

 

 

사망률 높은 대한민국 3대 질환 보장!

변하지 않는 주요 사망원인!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

희망을 가득 담은 건강보험으로 진단비부터 중환자실입원일당까지 부담은 덜고 마음 편히 치료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안내

 

보험료예시

기본 보험료(주계약)

적립형: 월 최저 10만원 ~ 최대 100만원(만기, 납기에 따라 보험료 차이가 있음)/거치형: 100만원 이상

 

주보험 보장내용

 

해지환급금 예시

보험 직접설계해 보기

 

보험회사에 왜 저축성 보험을 가입해야 될까? 위 해지환급금을 보더라도 그다지 매리트가 없는데 왜 보험회사는 저축성 보험을 만들어서 고객들에게 가입을 권유할까?

특약에 있는 질병에 대한 보장 때문에 이건 그냥 보너스일 뿐이다. 질병을 보장 받으려고 한다면 질병보장을 해주는 보험에 가입하면 되지 굳이 저축성보험을 가입할 필요가 없다.

고액보험료를 납입하면 보험료 할인서비스 이것도 보너스라고 생각한다. 일반 저축상품에는 없는 사업비라는 것이 있는 상품이기에 고액의 고객에 주는 보너스입니다.

그럼 과연 무엇이 좋아서 보험회사에서 저축성 보험을 가입하라고 하는 것일까? 보험회사의 저축성 상품은 다른 금융회사에는 없는 특화된 매리트가 존재한다. 눈에 보이는 상품이 아니고, 현재 느끼지 못하는 위험을 대비하는 보험회사의 상품인 저축성 보험도 그 숨어있는 매력이 있다. 이것을 아는 분이랑 모르는 분은 당장은 미세한 차이라고 생각하지만 시간을 통해 큰 차이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찾아가는 진심서비스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