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것들/정치

2020년 3월28일 망미동 동네한바퀴

https://www.instagram.com/p/B-TZbaQlCo9/

 

토요일 오전부터 수영구청에서 구민들에게 지급하는 소독제와 마스크배부를 통장님과 구청직원분들과 함께했다. 개인적으로 동네를 구석구석 다닌다고 생각했지만 여전히 내가 모르고 있었고 함께한 통장님께 감사하고 통장님들의 노고를 알수 있었다.
그리고 저녁시간엔 망미동의 또다른 외각까지 걸어보았고 짧은기간이지만 또 변화하는 동네를 알게되었다.
이 변화가 공동체의 활성화까지 이어지도록 해야 될것같다.
.
.
.
#부산 #더불어민주당 #수영구 #장수영 #망미동 #구의원 #기초의원 #동네한바퀴 #밤거리 #밤마실 #산보 #변화 #기회 #소통 #다양성 #포용성 #봉사 #코로나19 #비탈길 #외각 #소외 #공동체

 

Instagram의 더불어민주당 장수영님: “토요일 오전부터 수영구청에서 구민들에게 지급하는 소독제와 마스크배부를 통장님과 구청직원분들과 함께했다. 개인적으로 동네를 구석구석 다닌다고 생각했지만 여전히 내가 모르고 있었고 함께한

좋아요 3개, 댓글 0개 - Instagram의 더불어민주당 장수영(@jang_su_yeong)님: "토요일 오전부터 수영구청에서 구민들에게 지급하는 소독제와 마스크배부를 통장님과 구청직원분들과 함께했다. 개인적으로 동네를 구석구석 다닌다고 생각했지만 여전히 내가 모르고 있었고…"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