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것들/정치

망미동 기초의원 장수영의 일상 20200305

하루에 만보를 걷는게 어려울때도 있는데 최근엔 만보이상 걷는것이 일상이 되었다.
자주 왔다갔다 생각하지만 다시 찾아가면 내가 보지 못한것이 발견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것이 신기하다.
그러기에 내가 아는것이 전부가 아니고 내가 아는것이 맞다고 생각하면 안되는걸 걸을때마다 생각이 든다.
이러다 답은 못찾고 고민만하다 시간을 허비하지는 않을까 걱정도 된다. 그래서 함께 할 사람이 꼭 필요한것 같다.

아~ 통영가서 충무김밥이 먹고싶고 두발정리도 해야 되는데
.
.
.
#부산 #더불어민주당 #수영구 #장수영 #망미동 #구의원 #기초의원 #동네한바퀴 #선거운동 #강윤경 #필승 #국회의원 #만보걷기 #주제파악 #조언 #격려 #응원 #소통 

https://www.instagram.com/p/B-nvud5lQwu/

 

Instagram의 더불어민주당 장수영님: “하루에 만보를 걷는게 어려울때도 있는데 최근엔 만보이상 걷는것이 일상이 되었다. 자주 왔다갔다 생각하지만 다시 찾아가면 내가 보지 못한것이 발견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것이 신

좋아요 0개, 댓글 0개 - Instagram의 더불어민주당 장수영(@jang_su_yeong)님: "하루에 만보를 걷는게 어려울때도 있는데 최근엔 만보이상 걷는것이 일상이 되었다. 자주 왔다갔다 생각하지만 다시 찾아가면 내가 보지 못한것이 발견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