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것들

그녀는 참 이뻐, 그녀는 참 착해보여..타이푼 - 솔비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난 몇해 전 케이블 TV를 통해 케로로 중사를 보게 되었다.

이거 정말 재미있구나, 이거 정말 아무 생각 없이 그냥 웃으면 되는구나 하면서 보았던 적이 있었다.

그리고 이 만화 몇 기였던지 기억나진 않지만 타이푼이 사랑을 주세요, 설레임을 부르는걸 보고

이 노래 정말 좋다. 맘에 딱 든다면서

회사 회식자리, 친구들 모임 등등 뒤풀이로 노래방을 가게 되면

연거푸 부르곤 했다. 30대 중반 아저씨가 말이야…

하지만 사람들은 산적같이 생긴 사람이 만화주제곡을 부른다며 재미나다 고 하던 기억이 난다.

그땐 솔비가 참 이뻐보였다. 해맑은 사람처럼 보였다.

만화주제곡 때문인지 솔비라는 처자는 영혼이 맑은 사람이라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솔비는 변했다. 변해도 너무 변했다.

어린 아이에게 꿈을 전해주던 맑은 사람에서 어른들의 입에 침이 흐르게 만드는

여인으로 변했다.

시간이 지나면 사람은 변하기 마련 변하는 건 당연한 것이다.

내가 그걸 가지고 이러쿵 저러쿵 말할 수 있는 주제가 되지 않는다.

아저씨의 한 사람으로 때론 좋을 때도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솔비는 설레임, 사랑을 주세요를 부를 때처럼 맑은 웃음은 보이지가 않았다.

어느 개그프로그램에 나와서 넋두리도 말했지만 어린 나이에 사람들의 입에 너무 많이 오르락 내리락 했다.

아마 많은 상처를 받았을 것이다. 그러기에 솔비는 더 변신하고 싶었는지도 모른다.

사람들은 모두 변하나 봐. 그래 나도 변했으니까

모두 변해가는 모습에 너도 나도 변한 거야

하지만 결국엔 예전처럼 맑게 웃는 모습이 보고 싶습니다.

타이푼 – 설레임

타치푼 – 사랑을 주세요

미래에셋생명 장수영FC

다이렉트상담신청하기

LGU+ 고객상담센터 정규직 상담사 채용공고 바로가기

□ 건강보험 가입요령 □

건강보험은 보장대상 범위가 넓은 것이다. 좋다.
보장기간은 길수록 좋다.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다.
암보험을 가입하고 있으면 암 관련 보장을 제외하고 가입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