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것들

[고객센터] LG유플러스 LTE8 무한대 요금제

[고객센터] LG유플러스 LTE8 무한대 요금제

음성과 문자, 데치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하고 다양한 서비스까지 즐길수 있는 LTE8 무한대 요금제를 소개합니다.


나에게 맞는 요금제는 무엇일까?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음성, 메시지, 데이터는 무조건 무제한이다.
그리고 나의 취미와 관심분야에 따라 더 많은 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부가혜택에 따라서 LTE8 무한대 89.9, LTE8 무한대 85, LTE8 무한대 80으로 구별 할 수있다.

단, 통화는 이동통신 3사만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고, 유선전화, 인터넷전화,적국대표번호(15xx,16xx), 평생개인번호(050x),주파수공용통신(013)국내영상통화는 합산하여 월 100분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제공통화량 초과시엔 정상요금으로 과금한다. 그리고 영상통화는 지본 제공량에서 1.66배로 차감한다.


그럼 부가서비스는 무엇이 있을까?


유플릭스 무비 다양한 영화와 해외 드라마를 즐길 있는 서비스, 내 손안의 작은 영화관이다.
U+ HDTV HDTV 표준 서비스로 고화질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U+ 프로야구 HDT 프로야구 서비스로 생중계는 기본이고 다양한 야구 정보와 알림 기능을 무료로 제공한다.
게임아이템 교환쿠폰 인기게임 아이템 제공혜택으로 게김을 보다 쉽고 재미나게 즐길 수 있다.
U+ Box 퍼스널 미디어 클라우드 서비스는 다양한 미디어 컨텐츠와 웹저장공간에 올린 내 파일을 스마트폰, 패드,PC,U+ TV에서 바로 즐길 수 있다.
필링월정액 통화를 기다리는 상대방의 귀를 즐겁게 해주는 서비스
벨/링 개성있는 휴대폰 벨소리와 링을 제공하여 나만의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다.
U+ Navi LTE 무료 3D 네비게이션 서비스로 지도를 다운 받을 필요없이 LTE 속도로 바로 실행 할 수 있다.
U+zone LG U+의 무선 AP가 있는 곳 어디에서나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mVolP 요금제별 기본 제공 데이터 한도 내에서 해당 요금제의 mVolP 허용량마큼 mVolP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따.


할인 프로금랭을 이용하여 경제적인 요금으로 할인을 받자




의무사용기간을 설정하여 파격적인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 프로그램으로 12개월 약정일땐 10,000원, 24개월 약정일땐 18,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약정기간 할인에는 LTE 플러스 약정할인, LTE 패드 약정할인, 패드플러스, LTE 슈퍼 플러스 약정할인 있따.
월 최대 24,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휴카드를 이용해 스페셜한 할인 혜택을 다시 한번 받을 수 있다.



LG U+ SAVE 신한카드, SMART9신한빅플러스카드, LG U+ 현대카드M Edition2, 스마트굿세이브KB국민카드, 스마트할인KB국민카드, 스마트세이브롯데카드,스마트DC롯데카드, LG U+ 삼성카드2, LG U+ 우리카드를 이용하면 스마트 폰을 적립된 포인트로스마트하게 36개월까지 할부로 구입할 수 있고, 이용요금은 70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다. 그외 또 다른 다양한 카드혜택이 주어진다.




그외 LGU+ 상품과 결합하여 한 번 더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방에yo를 가입하면 각 회선당 8,000원의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인터넷, 모바일,TV를 결합하면 1인당 5,000원~1만원까지 요금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최대 5명까지 구성이 가능하니 가족과 친구랑 결합하여 사용하는게 좋다.

한방에yo를 사용하면 LTE+인터넷+TV를 함께 쓰면 가구당 월 45,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가입은 고객센터 101 전화하면 즉시 가능하고, 그외 궁금한 사항도 아주 상세하게 가르쳐 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