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것들/연예

레쉬가드 화보대결 글래머 이태임 그리고 11자 복근 권은진

레쉬가드 화보대결 글래머 이태임 그리고 11자 복근 권은진

 

무더운 여름철 보는 이로 하여금 시원한 여름을 느끼게 해주는 핫한 스타들의 레쉬가드 화보는 더운 여름이 다가옴을 느끼게 해준다.

여름 휴가의 기본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레쉬가드를 입은 늘씬한 몸매와 건강미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많은 여성 모델 중 여배우 종 가장 늘씬한 몸매를 보여주는 이태임과 아시아 탑 슈퍼모델인 권은진의 훌륭한 몸매는 남성의 마음과 여성의 마음을 동시에 잡아버립니다.

 

배우 이태임의 레쉬가드 화보는 글래머스러운 자태를 보이며 명품몸매를 뽑냅니다. 몸에 딱 달라붙는 밀착된 레쉬가드에도 전혀 굴욕이 없는 바디라인과 늘씬한 각선미에 글래머스라운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과연 누가 따라 입을 수 있을까? 걱정이 됩니다. 참고로 레쉬가드는 약간 사이즈가 작게 나오고 타이트하기에 괜히 욕심을 부리면 역효과도 날 수 있습니다.

 

 

슈머포델 출신의 권은진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사람의 눈에 하트를 발사하게 만듭니다. 8등신 몸매에 11자 복근으로 허리라인을 강조하여 매력을 뽑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탱크탑형태를 소화하기 위해선 평소에 뱃살관리와 허리라인 관리에 힘을 쏟아야 합니다. 괜히 구매했다간 레쉬가드가 아닌 그냥 스리피스 수영복이 될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은 갑자기 나오는 것이 아니고 평소의 관리에서부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