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보성차밭 빛 축제

축제설명

매년『보성차밭 빛의 축제』로 브랜드화하여 봇재다원과 다향각 전망대 중심으로 한 대형트리와 주변 도로 등에 조명기구 설치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연말연시 관광수요 창출과 군민에게 연말연시 기대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군정홍보를 통한 지역 이미지를 제고 하고자 함

장소

전남 보성군 봇재다원, 다향각 전망대 일원

기간

2012.12.14~2013.01.27

신혼여행기간에 들렀던 기억이 난다. 3일정도 자차로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들렀던 곳 아마 2007년 1월2일 날 이곳을 찾았을 것이다.

오후 늦게 도착하여 이리저리 돌아 댕기다. 근처 펜션에서 하루 자고 또 이리저리 돌아 댕기고 그땐 사람이 그다지 많지 않았던 기억이 나지만 신나게 사진도 찍고, 산책도 하고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던 기억이 난다.

찾아가는길

고속도로에서 국도로 제법 멀었던 기억이 나고, 근처 벌교에 가면 또 다른 전라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소망은 꼭 이루어져야 되는 것이 아니라… 마음을 모으는 것이라 생각한다. 자산의 마음을 모아 열심히 해야 이루어지니

이야 예쁜데 하며 사진을 찍었던 기억

차밭에 각종 야간 경관조명 전시물을 설치하여 보성차밭을 불빛으로 이미지화 한 축제로써 올해에는 예년과 다른 모습으로 대형트리를 대형연하장으로 도로변에 솟대와 만장, 주말 상설공연 및 연하엽서 보내기, 캔트리쌓기 등 아기자기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있으며 특히, 올 겨울 전력난 예고에 따른 정부에너지 절감 방침에 맞추어 기존의 일반전구를 LED 전구로 교체하여 예년 전력 사용량의 1/7이하로 낮추었고, 친환경재활요 기자재를 사용하여 은은한 보성의 빛을 만들었음.

전력수급 문제로 점등신간도 평일(월,화,수,목) 18:00~22:30으로 주말은 (금,토,일) 및 공휴일은 18:00~24:00으로 단축해서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래에셋생명 장수영FC

다이렉트상담신청하기

LGU+ 고객상담센터 정규직 상담사 채용공고 바로가기

□ 건강보험 가입요령 □

건강보험은 보장대상 범위가 넓은 것이다. 좋다.
보장기간은 길수록 좋다.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다.
암보험을 가입하고 있으면 암 관련 보장을 제외하고 가입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