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것들/게임

[클래쉬 오브 클랜](clash of clans) 마을배치도 및 재미나 배치도

[클래쉬 오브 클랜](clash of clans) 마을배치도 및 재미나 배치도 


요즘 클래쉬 오브 클랜에 완전 빠져있다. 
처음엔 그저 지루한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고 싶어서 시작했지만 나름 전략도 필요하고 컨트롤도 사용해야 된다. 특히, 클랜에 가입해서 클랜전을 할때는 상대방을 어떻게 공략을 할까? 고민도 한다.



현재 나의 마을 배치도이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배치를 따라했지만, 별 특히한것 없이 그냥 심심한 배치이다. 좀더 나만의 특색도 있는 배치를 하고 싶다. 6홀에서 7홀로 현재 업그래드 중인데 장벽을 50개를 더 설치가 가능하니 더 다양한 배치에 대해서 생각해 보아야 겠다.

그래서 상대를 고르면서 마음에 드는 배치도를 캡쳐해서 모아두고 있는데 그중 마음에 드는 배치도를 소개해본다.




마을회관이 7홀인데 나치문양인지 절만자 문양인지는 만든사람이 알겠지만 나름 괜찮아 보인다.
왠지 부적 느낌도 들고 



미로 모양의 마을회관 7홀 배치도 이다. 한번 공략해봤는데 병력이 적은 나에게 어느방향으로도 공략하기 난해하다. 입구쪽을 공략하려니 길따라가며 폭탄, 점핑트랩, 대형폭탄에 폭삭폭삭한다.
트로피만 열라가 날려먹었다. 따지고 보면 먹을것도 없는 마을이였지만 왠지 공략하고 싶었다.
다음에 걸리면 다시한번 공략해 보아야 겠다.




마지막으로 하트모양의 배치도이다. 8홀쯤 되는 마을 배치도 같은데 마을회관은 상단에 떨어져 있고 하트 세계로 이쁘게 만들었다. 마음속에 사랑이 말라가는 나는 마을이라도 이렇게 표현해 보아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