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것들/게임

[우파루 마운틴] 젤루피 조합법

[우파루 마운틴] 젤루피 조합법

아직도 우파루 마운티을 얼마나 하고있는 유저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도 거의 1년을 안하다가 아직까지 하고 있는 사람을 보고 다시 게임을 깔아보았다. 
내가 그만둔 이유는 갤럭시3를 사용하는데 게임을 하려니 버벅버벅거려서 게임이 진행이 안되어 못하였는데
갤럭시3를 거의 8만원을 주고 메인보드를 바꿨더니 나름 괜찮아져서 지금은 별 문제없이 사용한다.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그동안 친구였던 사람중 대부분은 이제 안하는것 같았다.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열심히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 분들도 계시더군 
너무너무 신기했다는

다시 시작하니 슈거 서식지란것이 생겼고 마을 확장도 많이 되어있었는데 갈길이 구만리다.

일단 젤라피는 슈거 속성과 불 속성을 가진 우파루였다.

그래서 슈거속성의 기본인 푸딩 우파루와 불,천둥, 풀의 속성을 가진 MK-Po(마크포) 우파를 조합해보았더니 바로 나왔다.



손환시간은 10시간 15분 무지 길다. 하지만 지금은 자주 접하지 않기에 드다지 길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젤푸리 우파루의 소환석의 모습



젤푸피는 푸딩과 마크포(MK-Po)우파를 조합하여 소환했다. 마크포는 한정우파루여서 만약 안가지고 계신분은 불속성을 가진 우파루와 조합하면 될 것 같다.



젤루피 레벨 1의 마나볼 생산량은 1분당 14개 

서식지는 불, 슈거 서식지에서 시서식한다.



젤루피 레벨 20에서 1분당 170개의 마나볼을 생산하고

금붕어 모양이다.

다시한번 나의 갤럭시3 핸드폰이 버벅거리는 그날까지 하루에 한번정도 접속하여 마을을 꾸며봐야겠다.

완전 구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