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것들/게임

[클래시오브클랜] 클랜전 8홀 및 10홀 올 드래곤 공략팁


[클래시오브클랜] 클랜전 8홀 및 10홀 올 드래곤 공략팁

두개의 계정으로 클래시오브 클랜을 하고 있는데 이번 주말엔 가입한 두 클랜 모두 클랜전이 있었다.
두 계정 모두 현재 8홀 상태이지만 유니업은 차이가 난다.


첫번째 클랜의 상대는 클랜전 순위에 비해 방어타워의 업그레이드 상태는 그다지 높지 않아서 상대하기 편했다.
마을회관은 10홀까지 되어있었지만 일반적인 방어타워 건물은 7홀정도에 머물고 있다. 아마 공격을 즐기는 유저인듯 하다.

공략은 위쪽 측면에 용(드래곤)을 1열로 쭈욱 세워서 찬찬히 딴곳으로 세지 않도록 보낸다.
그리고 지원받은 벌룬 5마리를 중간쯤에 있는 대공포를 공격하도록 하면 된다.
간간히 힐마법을 이용해 체력이 떨어진 용들에게 에너지 보충만 하면 된다.
우리의 바바리안킹은 그저 산보하듯이 후반부에 내 보내면 된다. 
참고로 용의 업그레이드 상태는 2업된 이룡이다.



두번째 클랜의 상대는 마을회관은 8홀이고 대공포업이 5까지 되어 있다. 
상대는 마을회관을 중심으로 방어타워를 나름 잘 만들어 놓았다. 나의 용은 삼룡이 같은 8홀이면서 대공포 5업의 상대는 나름 선방할 수 있기에 큰 실수만 하지 않으면 무난히 완파가능하다.

공략은 위와 마찮가지고 측면에 용을 1열로 소환하고 중간중간에 마법을 뿌려주면 된다. 
참고로 진행방향에 클랜성이 있도록 소환한다. 괜히 클랜성 지원군때문에 용들이 방향을 다른곳으로 이동하는걸 막기위해서
1열로 쭈욱 공격을 하여 마을회관 근처에 도달하면 마지막 대공포를 지원받은 벌룬 5마리로 공략하면 끝

용으로 공격하실 마을회관으로 잘 진행하다가 갑자기 방향을 트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은 클랜성 지원군이나 바보킹을 먼저 잡으려는 속성때문이니 진행방향에 클랜성과 바바리안킹이 있도록 하는것이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