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테크/보험소식

[보험상품] 미래에셋생명, 보험사 최초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출시

[보험상품] 미래에셋생명, 보험사 최초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출시

저금리 시대 글로벌 분산투자에 세제 혜택까지… 재테크 만능 통장

3월 14일부터 시작된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판매에 맞춰 미래에셋생명에서 '미래에셋생명 LoveAge 신탁 ISA'를 출시하기로 했따. 금융권의 주목을 받는 ISA를 취급하는 보험사는 미래에셋생명이 유일하다.


ISA는 계좌 하나에 여러가지 금융상품을 넣을 수 있는 '만능 통장'으로 소개 되고 있고 소득에 따라 최대 25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이 가능한 절세 상품으로 절세 효과가 클 것으로 여기고 있다. ISA '만능 통장'을 가지고 있는 본인이 어떤 상품에 투자할 지 결정하는 신탁형 ISA와 투자 성향에 따라 회사가 추천하는 포트폴리오로 투자하는 일임형 ISA가 있는데 미래에셋생명의 ISA는 신탁형상품으로 출시한다고 한다.


미래에셋생명 ISA의 상품라인업은 글로벌 자사운용 강점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한 된 상품을 제시할 것이다. 2015년 변액보험 3년 수익률이 업계 1위를 달성하여 자산운용 역량으로 국내 자산뿐만 아니라 글로벌 자산의 적절한 포트폴리오로 고객에게 안정적인 자금과리와 목돈 모으기에 도움이 될 것이다.


미래에셋생명은 ISA 출시에 맞추어 3월 14일 ~ 4월 15일까지 한달간 미래에셋생명 ISA에 가입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선착순으로 발송하고 가입 조건에 따라 20~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젛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