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독서

[격언] 책을 읽되 전부를 삼켜버리지 말고, 한 가지를 무엇에 이용할 것인가를 알아야 한다.-H.입센

책을 읽다 보면 다시 한번 참 머리가 나쁘다는 것을 알게 된다. 분명 읽은 책인데, 그 내용을 기억하지 못하고 읽었나? 안 읽었나? 뒤적거리면 그때서야 아! 내가 이 책을 읽었구나 느낀다. 그런데 또 다시 생각해보면 내가 어떤 책을 읽고 그 책을 전부 이해하고 기억하고 있다는 것이 더 이상한 일이지도 모른다. 내 어찌 천재들의 흔적을 떠라 할 수 있으며, 천재들의 생각을 이해 할 수 있을까? 그냥 내가 자주 읽고 그 느낌을 순간이나마 느낀다면 그 느낌의 잔해들이 내몸속에 깊이 남아 더 나은 나로 발전해 갈 수 있다고 여기고 싶다. 너무 힘든 일에 메 달렸다고 낙담하지 말고, 내가 할 수 있는 일부터 해쳐 나간다면 그 길이 보이는 것처럼 그래서 난 또 몇 권의 책을 사려고 서점을 뒤적거리고 있다.

미래에셋생명 장수영FC

다이렉트상담신청하기

대구 LGU+ 고객상담센터 정규직 상담사 채용공고 바로가기

부산 대구 휴대폰 부품 생산직 사원 채용공고 바로가기

□ 건강보험 가입요령 □

건강보험은 보장대상 범위가 넓은 것이다. 좋다.
보장기간은 길수록 좋다.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다.
암보험을 가입하고 있으면 암 관련 보장을 제외하고 가입하는 것이 좋다.